매경닷컴 MK스포츠 김지수 기자
LG 트윈스가 오는 16일~1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 3연전에 ‘잔망루피 DAY’를 진행한다.
3연전 첫날인 16일에는 경기 시작에 앞서 ‘잔망루피’의 트윈스 응원단 입단 기념 시구를 진행한다. 3연전에는 ‘잔망루피’의 테마곡(요리공주 루피 등)에 맞춰 응원단과의 합동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닝 교대 시 선수단의 ‘잔망루피’의 입단 환영 영상을 상영하고 캐릭터의 얼굴이 크게 프린트된 이벤트 티켓을도 발행한다. 1루 내야 광장에 ‘잔망루피’ 포토존을 설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 LG 트윈스가 오는 주말 두산 베어스와의 홈 3연전에서 ‘잔망루피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
홈경기 이닝 이벤트와 연계하여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경기당 한정수량(3장)으로 발매되는 잔망루피 포토카드를 뽑는 팬들에게는 '잔망루피 상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한편 LG 트윈스는 2021시즌에 앞서 ‘잔망루피’의 원작사인 캐릭터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잔망루피’는 지난 9일 SSG 랜더스와의 홈 개막전에 맞춰 LG트윈스 응원단 입단식을 진행했다. 기존 럭키, 스타와 함께 LG트윈스 마스코트로 활약하고 있다.
‘잔망루피 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o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