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SSG랜더스 추신수가 SSG닷컴의 ‘랜더스 위크’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인 SSG닷컴은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 5일부터 11일까지 ‘랜더스 위크’라는 타이틀로 각종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광고 모델로 추신수를 선정했다.
‘랜더스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일반결제 12% 할인 쿠폰이 각각 선착순 2만명(두 개 쿠폰 중 택일)에게 제공된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며, 야구 관람과 응원을 위한 야구 글러브, 자외선 차단제 등 야구 용품도 할인 판매된다.
그리고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
한편, 신세계그룹은 인천연고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인수 후 4월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 ‘랜더스 데이’ 할인행사 실시에 이어 이번 ‘랜더스 위크’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야구와 유통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