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루진 마스크를 착옹한 모습 [사진 = 소노호텔&리조트] |
객실 이용료에 최대 4인(미취학 아동 포함)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는 전국 17개 지역에 있는 소노호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오는 23일부터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소노인더스트리의 '블루진 마스크(Blue Jean Mask)' 4장과 바이러스 99.99% 제거 '항균 스프레이' 1개로 구성된 '클린케어 키트'(1만95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7월 워터파크 전용으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오션 마스크'에 이은 '블루진 마스크'는 뛰어난 통기성과 안전성에 트렌디한 다크블루 색상으로 스타일리쉬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안면곡선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과 입체감이 특징이다.
또한 0.001mm 초극세사 신섬유와 최첨단 기술로 제작돼 통기성이 뛰어나고, 운동 시나 실내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호흡에 불편함이 없고, 김서림이나 수분 맺힘도 기존 제품보다 덜하다. 비말 차단 성능평가인 액체저항성 테스트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분진포집효율(여과효율)도 80% 이상을 기록해 KC인증 공통 안전기준을 통과했다.
피키스킨의 '올데이 퓨어 클린 스프레이(50mℓ)'는 질병관리청 승인기관인 고려대학교 의료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제거의 효능을 입증 받은 무알코올, 무에탄올, 무취 항균세정제다. 마스크 착용 전 겉면과 안면에 2~3회 뿌리면 2분 내로 바이러스가 99.99% 제거된다. 향균력도 72시간 지속되며 피부와 섬유제품 등에 쓸 수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는 소노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고, 가격은 9만1000원부터다. 클린케어 키트 증정은 소노호텔&리조트가 선보이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