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는 지난 두 시즌에 이어 멀티스포츠 브랜드 STIZ(스티즈)와 1년간 용품 후원협약을 연장하고 KBL 구단 중 가장 먼저 2020-21시즌 신규 유니폼을 발표하였다.
STIZ 김수빈 대표는 “지난 두 시즌 동안 구단과 다양한 도전을 통해 동반성장의 기초를 마련했다. 스페셜 버전의 유니폼(크리스마스, 시티 에디션 등)은 KBL의 대표상품으로 평가 받았고, 선수별 매출 리워딩 계약을 체결하여 캐릭터 의류 및 다양한 MD 상품 개발의 시장 확대를 노력해왔다. 현재의 코로나19의 불안감속에서도 안양KGC와 팬 만족을 위한 색다른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할 계획이다”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그 일환으로, 이번 유니폼 첫 공개는 선수들의 ‘유니폼 언박싱’ 콘셉트로 진행됐다. 기존의 협약식 형태와 달리 안양KGC 이재도, 전성현, 문성곤, 변준형이 참여하여 새 시즌 유니폼을 처음 열어보는 영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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