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일 국내 최대 검색 포털사이트이자 글로벌 ICT기업인 네이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측은 KLPGA투어 홍보 극대화를 통한 골프의 대중화 및 인기스포츠화에 뜻을 모으고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양사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손을 맞잡았다.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전무이사는 “네이버를 통해 KLPGA투어를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골프 팬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골프인구가 급증하고 연령층도 낮아지는만큼 네이버스포츠와 N골프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노출하여 1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KLPGA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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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제공 |
네이버는 KLPGA
양측은 추후 세부협의를 통한 KLPGA투어 티켓 판매와 라이센싱 제품 판매 등도 계획하고 있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