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건전구매 습관 만들 수 있는 이벤트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공식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이 2020년 3월 건전화 프로그램 이벤트인 ‘봄이 왔나 봄~ 건강한 토토와 함께 꽃길만 걸어요’가 1만4천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토토의 대표적인 건전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이번 이벤트의 경우 매달 새로운 경품으로 토토팬들을 찾아가고 있으며, 수 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월 한달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 역시 베트맨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건전화 프로그램인 ‘셀프 진단평가’와 ‘셀프 구매계획’, 그리고 ‘건전구매 캠페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가장 먼저 셀프 진단평가’는 회원 스스로 자신의 게임성향을 진단해 자신의 게임 몰입도를 점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셀프 구매계획’은 과도한 몰입으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회원이 스스로 한 주 동안 구매금액 한도와 횟수를 미리 설정하고 실천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또 ‘건전구매 캠페인’은 올바른 스포츠토토 구매에 대해 알아보고, 건전 구매 가이드라인 지키기를 통해 건전한 토토 구매를 실천할 것을 약속하면 된다.
위 세 가지 건전화 프로그램 중 1개 이상에 참여할 경우 이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노우라인 텐트 미라클패밀리(1명)와 알톤 탑원 자전거(3명), 그리고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30명)를 증정한다. 또한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2일에 공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베트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n0925@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