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현우 홍보마케팅부 부서장(사진 가운데)이 시상식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모두투어] |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소통콘텐츠연구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SNS 등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과 기관을 포상하는 제도다.
모두투어는 소통지수(SNS 채널·프로모션·소통마케팅효과)를 비롯해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 등의 평가에서 종합
이날 육현우 홍보마케팅부 부서장은 "트렌드에 부합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 가치를 지속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