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美 글렌데일) 김재호 특파원] 24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보기 어려울 듯하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는 이날 오전 5시 5분(한국시간)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캔자스시티 로열즈와의 원정경기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텍사스는 이날 델라이노 드쉴즈(중견수) 윌리 칼훈(지명타자) 조이 갈로(좌익수) 맷 데이비슨(3루수) 로널드 구즈먼(1루수) 제프 매티스(포수) 앤디 이바네즈(2루수) 엘리 화이트(유격수) 카를로스 토치(우익수)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선발은 아리엘 후라도. 캔자스시티는 글렌 스파크맨을 내보낸다.
↑ 추신수는 24일(한국시간) 텍사스 시범경기 개막전에 출전하지 않는다. 사진= MK스포츠 DB |
콜로라도는 선발 채드 베티스에 이어 제프 호프먼, 치치 곤잘레스, D.J. 존슨, 저스틴 로렌스, 옌시 알몬테 등의 등판을 예고했다. 오승환을 비롯한 불펜 핵심 멤버들은 경기에 빠진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도 오전 3시 5분 스펙트럼필드에서 열리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피츠버그는 파블로 레예스(중견수) 케빈 뉴먼(유격수) 멜키 카브레라(지명타자) 패트릭 키블레한(우익수) 콜린 모란(3루수) 호세 오스나(1루수) 케빈 크라머(2루수) J.B. 셕(좌익수) 제이콥 스탈링스(포수) 스티븐 브라울트(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도 오전 8시 5분 열리는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탬파베이는 오스틴 메도우스(지명타자) 조이 웬들(2루수) 브랜든 로웨(1루수) 제이크 스몰린스키(좌익수) 기예르모 에레디
LA다저스의 류현진은 하루 뒤로 예고된 LA에인절스와의 홈경기 선발 등판을 앞두고 이날 캐치볼과 번트 훈련을 소화할 예정이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