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창원 LG세이커스가 설 연휴 2연전을 맞이하여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창원 LG가 오는 2일과 4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설 연휴 홈 연전을 가족을 위한 ‘시그니처 패밀리 데이’로 지정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오는 2일 오후 5시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가족 대항 미니 농구대회’가 열린다. 참가신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1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우승 가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날 가수 화정이 시투자로 초청되며 하프타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화정은 지난해 LG세이커스 응원가 ‘레츠 고 세이커스(Let’s Go Sakers)‘를 발표하며 팬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4일 오후 5시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경기에서는 ‘엄마의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3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받으며, 우승자에게는 160만원 상당의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를 선물한다.
연전 기간 동안 2층 메인출입구 공간에는 야외 전통놀이존을 운영한다. 투호, 사방치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을 통해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선수단은 입장 시 쥬쥬베리 쿠기와 수제 도라지청을 선물로 드린다.
이외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터블스피커, 포켓포토스냅,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델몬트 바나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안경 상품권, 가월돈까스식사권, 스테어신발, 제나벨 마스크팩, 노니마니, 꽐라만시 등을 경품으로 쏜
한편, LG는 지난 1월 27일 250만 관중 돌파를 기념하여 좌석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4일까지 누구나 일반석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처, 전화예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를 할 수 있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