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청년 스포츠마케터들과 함께 오는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2018-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WKBL이 지난 10월부터 약 4개월간 인사이트랩 스포츠마케팅 인재발굴프로젝트에 참여한 20대 청년 약 20 여명과 함께 소통하며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이벤트이다.
이날 이벤트는 올스타전을 위해 장충체육관을 찾아준 팬들이 직접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마련됐다.
팬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이벤트에 대한 상품도 장충동 족발 교환권, WKBL 공식 공인구, 머그컵, 머플러, 핫팩, 음료, 각
WKBL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실무경험을 쌓도록 환경을 조성해주며, 올스타전은 찾은 팬들에게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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