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경기도 광주지역에 전문 특기적성 특성화학교 '엘드림 중·고등학교'가 새롭게 문을 엽니다.
'엘드림 학교'는 세계를 움직이는 지도자 양성이라는 꿈을 가진 학교로 체육인 및 예능인 등 다양한 진로지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성은 물론, 인격과 비전,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내실 있는 특기적성교육 뿐 아니라 국제화 교육과 영성교육이 특징인 '엘드림 학교'는 특별히 축구선수의 꿈을 가진 학생들이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하여 포기한 학생들을 위해 전 월드컵 국가대표 김독인 김정남 감독이 학교운영위원장으로서 앞장설 예정입니다.
그 밖에 많은 스포츠인들이 하나가 되어 우리나라 스포츠계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참가합니다.
부상을 당하거나 실력이 부족해 운동을 포기한 학생들에게는 동일한 길을 갈 수 있는 심판, 행정, 지도자, 선교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이들에게 꿈을 포기하지 않게 이끌어 줄 것입니다.
또한 예능인 발굴을 위한 음악, 연주, 뮤지컬, 연극영화 등 예능프로그램과 미용, 요리, 바리스타 등 진로직업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포기하지 않고 학업을 통해 꿈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선생님들이 함께 합니다.
한국최초의 특기적성 특성화 대안학교로서 다양한 분야의
이에 앞서 오늘(6일) '엘드림 학교' 후원으로 부천 옥길잔디구장에서 계남중학교 축구부와 프로축구 선수들이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신나는 축구교실'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