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왼쪽)가 2018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하나투어] |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하나투어 관계자는 "정기적인 리서치와 온·오프라인으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와 업계 최초로 '고객 자문단' 위촉을 통해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