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SK와이번스는 자체 제작하는 팟캐스트 형식의 ‘W라디오 조동화편’의 공개방송에 참여할 팬 30명(동반 1인 포함)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은퇴를 앞둔 조동화와의 특별한 스킨십을 통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기획됐으며, 8월 12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 새싹야구장 옆에 위치한 SQ월드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개방송은 이보라 DJ 와 김우중 장내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며 다양한 코너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SK와이번스 조동화. 사진=SK와이번스 제공 |
코너가 끝난 뒤에는 공개방송 참가자들의 즉석 인터뷰와 기념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행사의 마무리로 참가자 전원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타임을 갖는다.
참가 신청은 SK와이번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PLAY With’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팬은 ‘PLAY With’의 'Player's 톡' 메뉴에 조동화 선수와 관련된 사연이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이 선발되며, 선정된 팬은 동반자 1인과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8월 4일 오전 10시부터 8월 8일 정오 12시까지 이며 당첨자는 8월 9일 오후 5시 PALY With 내 'Player's 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개방송은 8월 20일 정오에 PALY With 내 W라디오에서 청취할 수 있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