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유소영, 고윤성과 공개 커플…손흥민 다음 연인도 운동선수

기사입력 2018-06-08 20:02

유소영♥고윤성 열애설은 손흥민 전 연인 유소영이 또 다른 체육인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됐기에 관심이 쏠린다.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공개 촬영 모습. 사진=MBN스타 ...
↑ 유소영♥고윤성 열애설은 손흥민 전 연인 유소영이 또 다른 체육인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됐기에 관심이 쏠린다.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공개 촬영 모습. 사진=MBN스타 DB


유소영♥고윤성 열애설은 손흥민 전 연인 유소영이 또 다른 체육인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됐기에 관심이 쏠린다.

프로골퍼 고윤성 소속사 YG스포츠는 8일 애스터스쿨 졸업 멤버 유소영과 교제 중임을 시인했다.

2009년 고윤성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했다. 2017년 JTBC GOLF ‘매혹레슨 버디버디’에 출연한 바 있다.

유소영 측은 2015년 11월 19일 손흥민이 정인이라고 인정했으나 이후 이별이 알려졌다. 2014년 3월 20일에는 프로야구 투수 심수창과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부정됐다.

2009년 애프터스쿨 원년 멤버로 싱글 1집 발매와 함께 데뷔한 유소영은 그해 10월 그룹을 졸업이라는 형식으로 탈퇴했다.

최근 미스코리아를 대신하여 스타 산실로 통하는 전국춘향선발대회 2005년 선(2위) 입상자라는 것도 유소영의 특기할만한 경력 중 하나다.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탈퇴 후 과거 KBS ‘TV유치원’ 제22대 ‘하나 언니’였다는 경력을 살려 방송인/연기자로 진로를 바꿨다.

드라마로는 KBS ‘

우리집 여자들’과 ‘드림하이’ 시즌2,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와 SBS ‘나만의 당신’ 및 ‘상류사회’ 등이 유소영 출연작이다.

유소영은 MC 혹은 패널 자격으로 온게임넷 ‘슈퍼 앱 코리아’와 TV조선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도 등장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