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2018 프로야구 미디어데이] 양현종 “KIA 우승공약? 작년과는 달라”

기사입력 2018-03-22 14:56

[2018 프로야구 미디어데이] 양현종 “KIA 우승공약? 작년과는 달라” 사진=MK스포츠 제공
↑ [2018 프로야구 미디어데이] 양현종 “KIA 우승공약? 작년과는 달라” 사진=MK스포츠 제공


KIA 타이거즈 2018년 우승공약도 지난 시즌에 이어 양현종이 준비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22일 2018 KBO리그 개막 미디어데이 팬페스트가 열렸다.

양현종은 “시즌 준비 잘 했다. 경기가 적어 실전 감각이 부족하지만 잘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시즌 20승 및 팀 우승을 이끈 양현종은 준비상황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는 눈치. “타자들 타격감도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며 팀 전력에 대한 믿음을 보였다.

2017년 양현종은 우승공약으로 걸그룹 댄스를 추겠다고 한 바 있다. 대권후보로 꼽히기는 했지만, 우승 1순위는 아니었던 KIA는 이후 파란을 일

으키며 8년 만에 통합우승 꿈을 이뤘다.

환희의 시간 후 양현종은 팀 팬 페스트 행사서 동료 선수들과 함께 유명 가수의 노래 ‘가시나’ 춤을 커버하여 모두에게 즐거움을 안긴 바 있다.

양현종은 2018년 우승공약에 “같은 것은 아니다. 지난 시즌에는 너무 세서…”라고 구체적 내용에 대해서는 말을 흐렸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