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프리미엄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이 KBO 홍보대사인 ‘국민타자’ 이승엽을 모델로 한 TV CF를 2월 5일부터 방영한다.
다함께야구왕은 ㈜스크린야구왕(대표이사 이석식)에서 2016년 7월 런칭한 브랜드다. 국내 최대 규모의 경기도 성남시 야탑 직영매장을 필두로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피칭머신과 카메라센서 등을 통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1월 기준, 90개 매장(계약 기준)을 돌파하면서 업계 상위권으로 올라선 스크린야구 브랜드이다.
이승엽을 모델로 한 이번 CF는 지난해 12월 성남 직영매장 등에서 촬영 됐으며, 이승엽의 전 소속팀의 유니폼 변천사 속에 국내 통산 홈런수와 함께 시작되어 ‘나는 은퇴하지 않았다’라는 의미 심장한 카피와 함께 다함께야구왕으로 리그를 바꾸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이승엽이 모델이 된 다함께야구왕 TV 광고. 사진=다함께야구왕 제공 |
한편, 다함께야구왕은 올해 초 (사)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후원 계약을 통해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과 한팀이 되어 진행된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을 개최, 건강음료, 스포츠아이웨어, 외식브랜드 등과 함께 고객 대상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크린야구왕 이석식 대표는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와 함께한
hhssjj27@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