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릴리비치리조트] |
앞서 몰디브 릴리비치리조트와 네이버 카페 신혼여행싸게가기(이하 '신행싸')에서 실시한 릴리비치 여행 후기 이벤트에서는 1~4등까지 선정해 리조트 무료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지급했다.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2회씩 진행된다. 앞선 상반기 이벤트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5월까지 신행싸에 등록된 후기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1·2등은 릴리비치 4박 무료 숙박권, 3등 30만원 상품권, 4등은 5만원 상품권을 증정했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후기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사랑 받아온 릴리비치리조트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릴리비치리조트는 수상비행기 25분 거리의 몰디브 사우스 아리 아톨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몰디브 최초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인 플랜티늄 플랜을 시작했다.
특히 이 리조트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섬에 총 125채의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 2개의 수영장, 수상 스파센터, 키즈클럽, 부띠끄 등 모든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뛰어난 수중환경으로도 유명하다. 다양한 키즈 프
현재 릴리비치리조트는 90일 전 예약 할인 요금을 기간 제한 없이 하반기 특가 요금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10월까지 아동 2인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