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체조요정 손연재(20·연세대)의 ‘캠퍼스 어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는 오는 12월 4일 연세대학교에서 1000명의 대학생들에게 무료 간식을 나눠주는 간식증정행사 캠퍼스 어택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12월 4일 연세대학교 백양관 앞에서 체조요정 손연재가 1000명의 연세대 재학생을 위해 직접 무료 간식을 나눠줄 예정이다.
최근 윤곡 여성체육대상 상금 1000만원을 전액 기부해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한 손연재는 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흔쾌히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캠퍼스 어택에 참여해 재학생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될 손연재는 “같은 학교 친구들에게 직접 간식을 나눠주면서 시험공부를 응원해 드리고자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참여소감을 전했다.
‘캠퍼스 어택’을 기획한 ㈜소셜네트워크 박수왕 대표는 “단순한 선물 증정 이벤트에서 벗어나,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그마한 행복과 위로를 함께 전달하는 새로운 장을 마련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퍼스 어택을 앞으로도 계속 진행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캠퍼스 어택은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텐’과 함께 NISSAN, 파리바게뜨, CU, IDI화장품 총 4개 기업이 후원했다.
캠퍼스 어택은 시험기간에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010년부터 시작된 무료 간식증정 행사로 서울 및 수도권 대학교에 재학중인 10만명의 학생들과 함께해온 무료 간식증정 행사이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