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LOL) 한국 서버가 25일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롤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했으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다. 이어 오전 6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이어하는 것으로 롤점검을 진행한다.
↑ 롤점검이 25일 오전 6시부터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롤 공식 홈페이지 캡쳐 |
라이엇 게임즈는 25일 업데이트되는 롤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다. 그러나 한국 기준 20일(목) 북미 서버에 적용된 4.20 롤 패치를 적용할 가능성이 높다. 이와 함께 테스트 서버에 선행 공개된 122번째 챔피언 ‘복수의 화신, 칼리스타’와 전투기계 시리즈 2종,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기대된다”,“롤점검, 역시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다”,“롤점검 지난번과 다를 듯”, “롤점검 대규모 업데이트 인가”,“롤점검 빨리 끝나길” 등의 다양한 반앙들을 보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