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 '수니가' '브라질 마피아' / 사진=국제축구연맹 홈페이지 |
네이마르 척추가격 수니가에…'브라질 마피아 보복 예고' 뭐라고 했길래 '충격!'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 '수니가' '브라질 마피아'
브라질 신성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의 4강전부터 결장하게 됐다는 소식에 브라질 마피아가 분노의 보복을 예고했습니다.
브라질 최대의 마피아조직 PCC는 지난 6일 성명을 통해 "네이마르에게 가해진 행동은 용서되지 않는 만행"이라며 네이마르에 척추 골절상을 입힌 콜롬비아의 수비수 후안 카밀라 수니가를 응징할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이들은 "우리는 매우 분노를 느낀다. 결코 용서할 수 없는 만행이다. 그는 브라질에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고 보복을 선언했습니다.
수니가는 이미 호위를 받으며 콜롬비아로 귀국했지만 브라질 마피아는 그의 목에 상금까지 내 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니가에 보복을 선언한 PCC는 브라질 형무소의 축구팀으로 결성된 마피아 조직입니다. 전체 구성원이 6000명에 이른다고 알려졌으며, 현재 복역중인 직·간접적 조직원은 14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브라질 마피아의 보복 예고를 들은 수니가는 네이마르 부상 이후 극도의 불안 증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수니가 가족들의 거주지 등 신상도 이미 인터넷에 전부 공개돼 있기 때문입니다.
수니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이시여, 저를 보호해주소서"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앞서 수니가는 지난 5일 열린 브라질과 콜롬비아의 2014 브라질 월드컵 8강전에서 공중볼 다툼을 하던 중 네이마르의 허리를 가격했습니다. 네이마르는 수니가의 거친 파울로 척추 골절 부상을 입어 남은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됐습니다.
전문가들은 브라질 마피아가 수니가에 보복을 할 경우 콜롬비아 마피아와의 싸움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고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콜롬비아 마피아의 잔혹성은 브라질 마피아를 능가한다고 전해집니다.
콜롬비아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 '수니가' '브라질 마피아'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 '수니가' '브라질 마피아' '브라질 독일' '네이마르' '수니가' '브라질 마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