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콜롬비아] 김남일 "1-4 정확히 예측" 일본반응 보니…'참담'
↑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사진=KBS2 |
김남일 KBS 해설위원이 일본과 콜롬비아의 경기 결과를 정확히 예상했습니다.
25일(한국시간) 일본이 2014 브라질월드컵 C조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콜롬비아전에서 1-4로 패한 가운데 최근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영표, 김남일 KBS 해설위원의 예상 스코어가 눈길을 끕니다.
김남일 해설위원은 "콜~롬비아 짝짝짝짝!!"이라며 일본과 콜롬비아의 경기결과를 1-4로 예측해 최종 스코어를 정확히 맞췄습니다.
'점쟁이 문어'로 불리는 이영표 해설 위원은 "예선 2경기에서 일본이 스스로 못해서 졌다면 오늘 콜롬비아전은 상대가 너무 강해서 질 가능성이 많다"며 일본과 콜롬비아의 경기결과를 1-3으로 예측했습니다.
김남일 해설위원은 이날 경기 중계 도중 자신의 예측이 적중하자 "설마 4골을 내줄지는 몰랐는데 공교롭게 그렇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일본의 자케로니 감독은 대회 이전 역대 최강 멤버를 구성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4강"이라고 말했지만, 결국 멋쩍게 돌아서야 했습니다.
이같은 결과에 일본 매체 산케이 스포츠는 "우승까지 말하고 비참한 결과…말로만 끝나 버렸다"고 보도했습니다.
일본 누리꾼 역시 현재 일본 대표팀에 대해 "자케로니 감독, 만족스럽다고? 당신만 만족하지 말고 일본 국민을 기쁘게 해라" "우승은 커녕 1승도 못했네" "일본 선수들은 왜이리 느린가. 앞으로는 100m 달리기 10초대 초반 선수만 뽑아라" "원래 실력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이게 너희 실력이다" "클럽에 돌아가면 너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에 대해 누리꾼은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참 4강간다더니"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왠지 근데 우리나라의 미래 같아서 뭐라고 하기가 좀 그렇다"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김남일은 진짜 신내렸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