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와 함께하는 아난티 숲 속 피크닉은 먼저 카트 투어와 보물찾기, 숲 속 시네마와 '아난티 키즈 랜드'내에 조성한 동화마을, 숲속 키즈 풀, 아난티 트리 하우스 체험, 캠핑 요리 클래스,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연을 관람하며 즐기는 저녁 뷔페도 마련돼 있다.
숲 속 피크닉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종일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자기소개 후 '라바' 애니메이션을 관람하고, 치킨구이 등 건강메뉴로 구성된 점심식사를 한 후 본격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시작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4인 1조로 아난티 골프 코스에서 가장 전망이 아름다운 자작나무 4번과 5번 홀을 지나 맥퀸즈 까페에 들려 전망 및 라운지를 감상하는 카트 투어팀과 글램핑 존 트레킹 코스를 따라 숨겨진 총 15개의 보물을 찾는'보물찾기'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보물을 찾는 1, 2, 3등에겐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어 글램핑 존 데크에 모여 라바를 주제로 한 글램핑 미술시간과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캠핑 푸드인 '스모어'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아난티 키즈 랜드에 조성한 숲 속 키즈 풀과 클럽하우스 야외 수영장의 유아용 풀 등에서 연령대에 맞게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
저녁식사는 '더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라이브 공연감상과 함께 즐기는 뷔페인'7-corner'를 준비했다.
아난티 숲 속 피크닉은 16만5000원(1인·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참가 어린이들에겐 '라바 비치볼'을 증정한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