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예언 적중 "이근호가 키포인트" 연봉 최저 선수에게 왜?
↑ 이영표 예언 적중, 이근호 연봉/ 사진=MK스포츠 |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이근호에 대해 했던 예언이 이번에도 맞았습니다.
이영표는 18일(한국시간) 오전 7시 브라질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과 러시아 H조 조별리그 첫 경기 해설을 맡았습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최근 스코어까지 정확히 맞추는 신들린 듯한 예언으로 전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앞서 이영표는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를 앞두고 "촘촘한 러시아 수비벽을 깰 무기가 이근호 선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후반 교체 투입된 이근호가 전반 23분 중거리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자 이영표는 "제가 뭐라고 그랬냐. 러시아 이고리 아킨페예프가 캐칭 실수를 몇 번 하더니 결국 한 골을 한국에게 내줬다"며 "이근호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냐. 이제부터 침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정말 내가 운이 좋았다. 지금부터 예측하지 않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영표는 "기본적으로 러시아가 공을 가지면서 경기를 지배하겠지만 70분까지 0대0으로 버텨줄 수 있다면 70분 이후에는 우리에게도 모험을 걸어 볼 만한 기회가 올 것 같다. 선제골을 넣으면 좋겠지만 실점없이 경기를 진행하면서 후반 25분 이후 상대에게 강한 심리적 압박을 주는 것이 공격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이근호가 키포인트가 될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영표 예언대로 후반 교체투입된 이근호가 결정적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이영표 예언 적중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편 이근호는 현재 상주상무 소속으로 군 복무 중입니다.
군인 신분인 이근호는 프로선수 연봉이 아닌 일반 사병 호봉에 맞는 월급 13만4600원을 받습니다. 주급으로 따지면 2만4천원, 연봉으로 따지면 161만5200원입니다.
이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 출전 선수
이영표 예언 적중 이근호 연봉에 대해 누리꾼은 "이영표 예언 적중 이근호 연봉, 군인이 일 냈다 오늘" "이영표 예언 이근호 연봉, 솔직히 이근호가 첫 골 넣을지 아무도 예상 못했을 텐데" "이영표 예언 이근호 연봉, 이렇게 보면 우리나라가 군인들 얼마나 싼 값에 부려먹는지가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