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6주간에 걸쳐 총 1억5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어메이징 홀인원 시즌3’를 실시한다.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상금을 균등하게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로 회 차별로 총 5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총 3회에 걸쳐 2주 간격으로 진행하며 회 차마다 2개 골프장에서 개최한다.
참여를 원한다면 전국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진행 중인 골프장의 특정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시키면 된다. 이벤트가 진행중인 골프장은 골프존닷컴이나 골프존 시스템 로그인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상금은 골프존 이용권으로 지급되며 1인 최대 수령가능 금액은 2000만원이다. 상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www.golfzon.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창현
골프존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해까지 진행했던 홀인원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이번에 감사의 의미로 더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규모를 확대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어메이징 홀인원 시즌3’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홀인원의 명예와 상금 획득의 기쁨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o6120@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