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타포트 1차 라인업 / 사진=펜타포트 포스터 |
'펜타포트 1차 라인업'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20일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뮤지션 명단 중 1차 라인업이 발표됐습니다.
공개된 명단 중, 국외 팀에는 올해 '글라스톤베리 페스티벌' 카사비안이 새 앨범 발매와 함꼐 6년 만에 한국을 찾으며,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The Great Escape)'등의 곡으로 국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보이즈 라이크 걸즈와 하드코어 펑크 메탈의 원조 '수이사이덜 텐덴시즈(Suicidal Tendencies)등이 펜타포트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한편 국내팀으로는 국내 헤비메탈의 원조 크래쉬와 인디의 경계를 넘어선 뛰어난 라이브와 감성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어반자카파, 그리고 락과 대중의 절묘한 조화인 로맨틱펀치와 슈게이징 모던락 밴드 디어클라우드, 그리고 파워풀한 실력파 밴드 피아, 장르를 뛰어넘는 음악의 일렉트로닉 팝 듀오 솔루션스, 일렉트로닉 신스팝의 떠오르는 신예 위아더나잇이 국내 1차 라인업으로 발표됐습니다.
펜타포트는 오늘 5월 20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31
펜타포트 1차 라인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펜타포트 1차 라인업 꼭 보고 싶은 페스티벌!" "펜타포트 1차 라인업 티켓 너무 비싸다.." "펜타포트 1차 라인업 저번에도 못갔는데 이번엔 갈 수 있을까"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