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23)의 주얼리 패션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김연아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특히 그녀의 내추럴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잘 담아낸 해당 영상은 지난 4월 말 영상 일부가 화보로 선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6일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선보였던 30초짜리 예고편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으며 관심이 집중됐다.
↑ 김연아의 주얼리 패션 영상이 공개됐다. 25세 여자의 일상으로 돌아온 김연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
그동안 월드 퀸, 피겨퀸, 한국 대표 선수, 피겨 여왕 등 그녀를 뜻하는 다양한 수식어들을 내려놓고 당연하지만 꿈꾸기 힘들었던 ‘여자’ 김연아 만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고자 했던 것.
공개된 영상은 25세의 평범한 여자로 돌아간 김연아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눈빛연기가 돋보인다. 특히 최고의 위치에서 또 다른 삶을 꿈꾸는 그녀의 깊어진 감성이 인상적이다.
↑ 김연아 주얼리 패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김연아만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해당 영상은 ‘유튜브’와 온라인 및 제이에스티나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