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온라인 골프전문 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힘찬 도약에 나섰다.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고 맞춤형 추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증대에 집중한 골핑은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3가지 전문관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인기 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는 ‘골핑 판매 베스트 100’ 와 각 브랜드별 ‘브랜드샵’을 구성해 선호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쇼핑 UI를 갖췄다.
특히 이용자의 성별과 연령, 실력별 구매 패턴을 분석해 추천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팅 샵을 만들어 제품 구매 시 정보 검색에 대한 부담을 확 줄였다.
단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풍부하다. 회원 등급별로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일정 금액 이상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재은 골핑 팀장은 “최근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점차 스마트해지고 있다”면서 “이에 따라 이번 골핑 사이트 리뉴얼은 이용자의 관점에서 콘텐츠를 구성하고 UI를 구조화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핑(www.golping.com)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yoo6120@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