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격침시켰습니다.
맨시티는 23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맨시티는 시즌 3승1무1패(승점 10·골득실 +8)를 기록, 첼시(골득실 +4) 리버풀(골득실 +2·이상 승점 10)에 골득실에서 앞서 3위로 올라섰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16분 사미르 나스리가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오버래핑한 알렉산더 콜라로프에게 공을 내줬고, 콜라로프의 크로스를 세르히오 아게로가 절묘한 발리슈팅으로 골을 터뜨렸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추가시간 나스리가 올린 코너킥을 알바로 네그레도가 헤딩으로 방향을 돌려놓자 이를 야야 투레가 무릎으로 밀어넣었습니다.
분위기를 탄 맨시티는 후반 2분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맨유 수비수 네마냐 비디치와의 몸싸움을 이겨낸 뒤 중앙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쇄도한 아게로가 발리슈팅으로 연결, 자신의 두 번째 득점이자 팀의 세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3분 뒤 빈센트 콤파니가 맨유 공격을 끊어낸 뒤 헤수스 나바스에게 연결하자 나바스는 맨유 오른쪽 측면까지 몰고간 뒤 반대편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기다리던 나스
한편 로빈 판 페르시가 부상으로 결장한 맨유는 후반 42분 웨인 루니가 프리킥으로 한 골을 만회하는 데 그쳤습니다.
맨유 맨시티 소식에 네티즌들은 “맨유 맨시티, 흥미진진하네” “맨유 맨시티, 맨시티가 이겼구나” “맨유 맨시티, 4-1이라니 차이가 꽤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맨체스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