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8월 1달간 ‘SK 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를 이용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승리하 Go! 적립하 Go!’ 이벤트를 실시한다.
SK가 올해부터 도입한 모바일 적립카드는 SK 홈경기 티켓을 위패스(Wepass) 어플리케이션에 적립하여 누적된 방문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결과와 티켓 적립을 연동시켜, 팬들이 경기를 보다 더 흥미롭게 즐기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8월 문학구장에서 치러지는 7개팀과 경기 가운데 4개팀 이상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티켓을 적립한 관객에게도 NC 큐브 쇼핑몰 3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5회 이후 SK가 역전승을 할 경우, 당일 적립카드에 가입하거나 티켓을 적립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번가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야구장을 방문하여 모바일 적립카드에 가입한 관객 전원에게는 SK 선수들의 사진이 들어간 컬렉션 카드를 지급한다. 당일 티켓을 적립한 고객에게는 팬이 직접 경기 수훈선수를 시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SK는 앞으로도 모바일 적립카드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ok1954@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