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f7ac1\'>[MBN리치v class="ie10browser_wrapper" id="ie10browser_wrapper" style="display:none;">
VOD 시청 안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 종료에 따라
현재 브라우저 버전에서는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브라우저 업그레이드(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태풍>7호 태풍 곤파스가 빠르게 북상하고 있습니다.
지금 서울에서 180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해상에 시간당 35킬로미터의 빠른 속도로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 9시 경이면 서울에 상륙하겠고, 저녁이면 동해로 빠져나가겠습니다.
우리나라가 태풍의 위험지역인 오른쪽에 놓이게 되서 오늘 하루 강한 비바람이 예상됩니다.
레이더>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구멍 난 듯 빈 공관이 태풍의 눈인데요.
서울에 가까이 다가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지금 서해 상과 지리산 부근은 시간당 최고 40밀리미터의 강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보>때문에 서해 모든 해상과 남부내륙지방에 태풍 경보, 서울·경기, 충,호남에는 태풍주의보가 발효 중이고, 서해안과 남해안에는 폭풍 해일 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예상 강우량>오늘까지 서해안과 남해안, 제주와 경기, 영서 북부에는 최고 300밀리미터 이상의 기록적인 집중호우가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전국에도 30에서 최고 150밀리미터의 호우가 예상되는 만큼 산사태나 저지대, 농작물 침수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반투>태풍의 최대 고비는 오늘 오전부터 밤사이가 되겠고, 밤에 남부지방부터 비가 그치겠지만, 일부 지방은 내일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