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f7ac1\'>[MBN리치v class="ie10browser_wrapper" id="ie10browser_wrapper" style="display:none;">
VOD 시청 안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 종료에 따라
현재 브라우저 버전에서는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브라우저 업그레이드(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레이더 영상>전남과 경남에는 오늘도 국지성 호우가 쏟아졌는데요, 지금은 강수대가 많이 약해졌습니다.
오늘 기상 전망>앞으로 경남 남해안을 중심으로 약하게 비가 더 내리다가 개겠는데요, 예상되는 비의 양은 5에서 30밀리미터가 되겠습니다.
내일 기상 전망>내일은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종종 소나기가 지나가겠습니다.
내일 최저 기온>내일 아침 서울 24도, 청주 23도, 광주 25도,
내일 낮 최고 기온>낮에 서울 30도, 전주와 광주 33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생활 정보>무더운 날씨에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지만, 제철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섭취해 영양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합니다.
채소나 과일을 섞어 퓨전 주스를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과일을 어떻게 섞어 마시면 좋을까요?
첫 번째로 추천해 드리는 주스는 '포도·피망' 주스입니다. 포도와 피망을 함께 갈아 마시면 심장 건강에 좋고, 혈압을 안정시키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키위·오이' 주스입니다.
키위의 상큼한 맛과 수분함량이 많은 오이를 함께 갈아 마시면 기분전환과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과음했을 때는 오이만 갈아 마셔도 좋다고 하네요.
복숭아와 녹차가 만나면 어떨까요?
복숭아에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고요,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시금치 주스입니다.
시금치는 어지러움이나 귀가 울리는 이명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오렌지에도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고, 피부가 상하는 것을 막는 데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9월 초까지 더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건강 주스 틈틈이 챙겨드시면서 남은 더위도 거뜬하게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