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소통하는 민원콜센터 만들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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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 포천시, 민원콜센터 시범 운영 / 사진=포천시 제공 |
경기 포천시가 전화로 대부분 민원을 해결하는 민원콜센터가 시범운영에 돌입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민원콜센터(1533-2200)는 전문상담원이 민원을 응대하는 원스톱 행정 시스템입니다.
시범운영은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붙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과 휴일엔 시청 당직실로 연결됩니다.
인허가, 진정민원 등 절차가 복잡한 민원은 민원콜센터를 통해 담당공무원에게 신
시범운영 이후에는 상담 범위를 주정차 과태료, 세외수입 등 새로운 분야로 확대합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시범운영을 통해 미비점을 보완하고 상담원들의 민원 응대 능력과 업무 시스템 적응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시민과 소통하는 포천시 민원콜센터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장덕진 기자 jdj1324@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