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팀과 'FAN 하이파이브'와 '기네스 코리아 어워즈' 시상식 진행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진행중
![]() |
↑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제공 |
디아지오코리아 스타우트 브랜드이자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인 기네스가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이하 기네스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알코올 도수가 4%인 기네스 콜드브루는 기네스 특유의 거품이 커피향과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입니다. 로스트 커피향과 함께 초콜릿, 캐러멜향이 조화를 이룬다고 디아지오는 소개했습니다. 440mL 캔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디아지오는 16일주터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에서 기네스 콜드브루 팝업매장 ‘카페 기네스’를 운영해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입니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인기 있는 도넛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함께 개발한 한정판 기네스 콜드브루 도넛과 페어링하는 경험을 준비했다고 디아지오는 전했습니다.
디아지오 관계자는 "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콜드브루를 선보였습니다. 제품 패키지에는 기네스 맥주를 따르고 난 뒤 기포가 아래로 내려앉는 듯한 대류 현상인 '서징현상'을 형상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제품은 팝업 매장 종료 이후인 다음 달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됩니다.
![]() |
↑ 기네스 코리아 어워즈/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제공 |
기네스는 공식 파트너인만큼 축구 국가대표팀과의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소중한 팬들을 추첨해 'FAN 하이파이브'도 진행하며 디아지오코리아를 통해 개별적으로 선정
[서예림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ylanastasia776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