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부산세계박람회' 이모티콘 제작·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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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시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홍보를 위한 배포 예정인 이모티콘 / 사진 = 부산시 제공 |
부산시가 카카오톡과 방송프로그램 등 전 국민 소통채널을 활용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에 나섭니다.
먼저, 4천8백만 명이 이용하는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이모티콘'을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만 명에게 배포합니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부산시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기간은 이모티콘을 내려받은 시점부터 30일간입니다.
부산시는 이모티콘 수령을 위해 가입한 2030부산세계박람회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2030부산세계박람회에 관한 소식과 이벤트를 받아보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부산시는 tvN 채널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인생 드라마 특집편, 저스트절크 출연)'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를 소개하고 홍보하는 영상을 송출합니다.
박형준 부산시장
[안진우 기자 tgar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