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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뱅크 앱 화면 캡처 / 사진=연합뉴스 |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어제(17일) 저녁 8시 30분쯤부터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면 '시스템 점검 중입니다' 또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뜨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송금도 제한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케이뱅크와 제휴를 맺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이날 오후 8시 32분쯤 공지사항을 통해 "은행 측 긴급 시
케이뱅크 관계자는 "현재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 현장에 직원들을 파견해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며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길기범 기자 road@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