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 스타일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일상 모험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모험해도 괜찮아'를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여행자들에게 거창하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일상 모험의 응원을 전합니다.
고(故) 김광석의 명곡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일상 모험歌'는 제목에 한자 '노래 가(歌)'를 넣어 일상 속의 작은 모험과 음악이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29일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채널인 엔스테이션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선보였는데 영상은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의 모험을 꿈꾸는 이진아의 모습을 통해 '일상에서의 모험'이라는 캠페인 주제를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진아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이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이를 듣는 일상에서 경험한 모험의 순간이 담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엔스테이션몰 이벤트 페이지 댓글난에 ‘인스타그램 URL’ 댓글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작은 모험의 의미를 전하고 그것이 거창하지 않더라도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설레는 노래와 함께 모험에 대한 열정을 되찾고 더 멋진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MBN 이상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