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텍이 살균 방제 서비스 '캡스클린케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를 교체하고, 마스코트도 새로 도입합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녹색과 청색의 조화를 통해 캡스클린케어 서비스가 표방하는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도록 디자인됐습니다.
아울러 기존보다 굵은 폰트를 적용해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다고 설명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캡스텍이 살균 방제 서비스 '캡스클린케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를 교체하고, 마스코트도 새로 도입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