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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진구 코로나19 상담센터 통합 ARS / 사진 = 서울 광진구청 |
서울 광진구는 업무별로 분산돼 있던 코로나19 콜센터를 하나의 대표번호로 통합한 ARS 안내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존에는 ▲코로나19 일반 ▲재택치료 ▲격리통지서 발급(재택) ▲격리통지서 발급(병원) ▲예방접종 등 코로나19 관련 콜센터가 분야별로 운영됐지만, 오늘(18일)부터는 통합된 ARS 대표번호인 02-450-7090으로 전화를 건 뒤 문의사항에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면 업무 담당자로 바로 연결됩니다.
광진구는 콜센터 번호 일원화로 구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은 "자가치료 형태로 관리하게 되면서 일반 관리군 확진자의 막연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구민들의 불편사항과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의 하나로 분야별로 나누어져 있던 콜센터를 통합했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