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네이트판 캡처 |
한 여성 의류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재된 정보와는 다른 상품을 받아 항의한 고객에게 폭언을 퍼부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제(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고객 A 씨는 지난 2일 온라인을 통해 울니트바지를 구매했습니다.
당시 상품 설명에는 '울 100%, 총기장 106cm'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러나 A 씨가 받은 상품은 울 50%, 총기장 102cm 등 전혀 다른 원단으로 제작된 상품이었습니다.
이에 A 씨는 판매자에게 문의했으나 답을 받지 못해 반품 신청을 했습니다. 그는 "판매자가 반품 신청을 수락하지 않았는데, 우체국 택배 기사로부터 반품 물건을 문 앞에 내놓으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의아함을 느껴 해당 쇼핑몰에 연락을 계속 취했으나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 사진= 네이트판 캡처 |
겨우 판매자와 연락이 닿아 문자 메시지를 남긴 A 씨는 다시 무시당해 결국 판매자를 신고했고,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러자 판매자에게 곧바로 답장이 왔습니다.
판매자는 "뭐로 신고했는지 궁금하다. 전혀 다른 상품은 무슨"이라며 "환불 안 해줄 것 같아서 혼자 난리 치는 것 같은데 오바하지 말고 물건 도착 후에 신고해라. 영업시간도 아닌데 아침부터 전화에 문자에 재수 없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이에 분노한 A 씨는 "뭔 X소리냐. 금요일에는 장사 안 하냐. 그 마인드면 장사 접어라. 떳떳하면 전화는 왜 안 받냐"고 맞받아쳤습니다.
그러자 판매자는 "별 미XX 다 본다. 거지 같은 X이 세일하는 거 사놓고 진상 떤다. 돈 없으면 사 입지 마라, 거지야"는 폭언을 퍼부었습니다. 이어 그는 "병X 같은 X이 옷은 입고 싶어서 세일하는 거 사놓고 지X하고 있다"며 "너 같은 X 없어도 되니까 구제품이나 사 입어라. 다른 사람들 피해 주지 말고 의류 수거함에서 옷 주워 입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사진= 네이트판 캡처 |
또한 판매자는 "환불 안 해준다고 한 적 없으니까 걱정하지 마라. 너 같은 애 돕고 살 여유 되니까 인성 챙기고 살아라. 없는 티 내지 말고"라고 연달아서 폭언했습니다.
판매자의 이러한 대처에
한편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는 누리꾼들과 판매자 간의 설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판매자는 고객 응대를 지적하는 글에 "고객님 인성 수준이 거지"라는 답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