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디아지오] |
두 곳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음주 예방 교육 프로그램 'Smashed(스매시)'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고, 국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홍보 및 시행 업무를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Smashed(스매시)'는 디아지오가 글로벌 차원에서 전개해 온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음주 예방 교육 프로그램이다.
연극 및 영상 기반 온라인 과정을 통해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국내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음주 예방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