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유베이스가 상담 직군 공채 제도를 도입합니다.
유베이스는 공채 제도를 통해 입사 초기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체계적 교육을 통한 상담직원의 역량 강화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궁극적으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공채 1기 선발은 이번달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데, 공채 선발을 통해 입사한 상담 직원들은 약 3개월
송기홍 유베이스 대표는 공채 선발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상담 직무의 전문성을 쌓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단계적 경력 개발을 통해 10년내 상담사 출신 임원까지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