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첫 날인 오늘도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한낮에는 포근하겠습니다. 오전에는 짙은 안개를 주의하셔야겠는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센터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선아 캐스터, 지금 안개는 어느 정도인가요?
<1>네, 현재 중부내륙과 전북동부에 안개가 짙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경기광주는 가시거리가 60m, 증평 70m로 가까운 거리도 시야 확보가 어려운데요, 김포공항과 청주공항에는 저시정 경보가 발표된 가운데 오전까지는 안개로 인한 피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오늘 대기질 상황도 좋지 않습니다. 국외 미세먼지가 더해지면서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농도가 짙겠는데요, 충북은 종일 나쁨, 충남과 경기 남부, 전북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 보이겠습니다. 탁한 공기는 점차 남동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 되고요, 점차 확대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중부>중부지방, 오늘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다만, 낮 동안 충남 남부와
<남부>호남 일부 지역에는 한 때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현재>현재기온, 서울이 10.8도, 광주 10.9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곳곳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어 농작물 냉해 피해 없도록 주의해주셔야겠습니다.
<한낮>가을볕이 기온을 크게 끌어올리며 오늘 서울의 한낮기온은 16도, 대전 19도, 창원은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곳이 많아 건강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박선아 기상캐스터)
#MBN #날씨 #박선아 #기상캐스터 #MBN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