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도전자는 6개월간 휴넷 공인중개사가 운영하는 특별학습관리 커뮤니티에서 전담 학습매니저의 집중관리를 받게된다. 매일 공부 미션을 주고, 철저한 출결관리를 통해 학습을 독려한다. 일정기간 이상 공부하지 않으면 도전자 자격을 잃게 된다.
커뮤니티 내에서 공부내용을 인증하고 합격자 및 교수진과 실시간 질의응답을 하는 등 학습자간 소통도 지원한다. 소규모 스터디그룹이 개설, 매월 정기 테스트를 진행해 개인의 약점에 따른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휴넷 관계자는 "15분 짤강 공인중개사로 단기합격에 특화돼 있다"며 "타사 공인중개사 과정이 1000시간이 넘는데 반해 휴넷은 293시간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이라 공부 부담이 적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단기합격 도전자들의 신청 사연을 보면 "늦었다고 생각했는데, 시간 부담이 적어 도전 의지가 생겼다" "같은 시기에 시작하는 도전자들이라 서로 공감대가 많을 것 같고, 서로 응원하며 같이 합격하고 싶다"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공부하지만 튜터에게 특별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기대된다" 등의 의견이 많았다.
단기합격 도전자 모집은 휴넷 공인중개사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환급패스 플러스 과정 수강료는 49만원(전 교재 포함)이나, 단기합격 도전자들은 자격요건 충족 시 합격여부에 관계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비법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기합격 비법서에는 ▲공인중개사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 ifyouar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