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광고학회는 지난달 2일 안대천(사진) 인하대 경영학과 교수가 제26대 학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안대천 교수의 임기는 내년 4월까지 1년입니다. 안대천 교수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대학교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국광고학회 편집장, 부회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안대천 교수가 이끄는 제26대 광고학회는 'ACE(Advance: 혁신, Convergence: 융합, Empathy: 공감'를 핵심가치로 하여 광고산업의 발전과 광고연구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펼칠 예정입니다. 첫번째 사업은 광고계를 대표하는 기업 CEO와의 일대일 대담 프로그램인 'ACE' Talk 시리즈입니다. 'ACE' Talk는 광고학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일대일 대담 프로그램으로서 우리나라 광고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표 기업의 CEO들을 매달 한 명씩 초대하여 광고계의 주요 현안과 향후 발전방향, 기업경영원칙, 후배광고인을 조언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축적된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첫 번째 'ACE' Talk는 5월 20일
지난 1989년 발족한 한국광고학회는 광고, 홍보, 마케팅, 소비자 분야의 국내 최고권위를 자랑하는 학회로서 광고 및 광고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통하여 우리나라 광고산업 및 학술연구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학술단체입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