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현지 언론은 "마스크를 잊으면 풍선을 챙겨라"란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남성의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해당 남성은, 성인 키만한 높이의 투명 풍선 안에 들어가, 차도를 활보했습니다.
이른 아침이라 차량 통행은 많지 않았다곤 하는데, 풍선이 바이러스로부턴 보호해줄지언정, 사고는 막아줄 수 없을 텐데요.
현재 호주에선 코로나19가 재확산하며, 마스크 사재기 열풍이 불고 있다는데요.
아마 이 남성이 풍선을 타고 나온 것도, 그런 상황과 무관하지 않을 거란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의 한 동물원에서, 거센 비바람에 겁을 먹은 레서판다가, 사라졌습니다.
그리곤 3일 만에, 코뿔소 우리 인근 나무 위에서 발견됐는데요.
하지만 이 레서판다, 좋아하는 간식으로 아무리 회유해도, 내려오려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사육사들이 묘안을 떠올렸는데요.
얼마 전 두 마리의 새끼를 낳고 엄마가 된 이 레서판다에게, 새끼들의 울음소리를 들려준 겁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레서판다는 곧바로 반응을 나타냈고, 결국 무사히 새끼들 곁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네요.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 부부가 그리스 시민이 됐습니다.
그리스 정부는, 2018년 101명이 목숨을 잃은 아테네 인근 화재 참사 당시, 피해자 지원 기금 모금에 큰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해, 톰 행크스 부부와 두 자녀에게 그리스 시민권을 부여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실제로 그리스와 인연이 깊은데요.
톰 행크스의 부인은 그리스계 혈통을 가졌고, 부부는 그리스 정교회 신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들은 그리스 유명 휴양지 안티파로스섬에 별장을 소유해, 매년 여름 이곳에서 휴가를 보낸다고 하네요.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의 트위터 계정 접근이, 일시적으로 차단됐습니다.
트럼프 주니어가, 말라리아 치료제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이,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단 내용의 동영상을 리트윗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즉, 잘못된 정보를 공유했단 겁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삭제된 상태로, 트위터는 트럼프 주니어의 계정을 12시간 동안 접근 중지시켜, 트윗과 리트윗 등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없도록 했는데요.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에 대한 믿음과, SNS를 통한 적극적인 의견 개진까지.
이런 걸 부전자전이라고 해야할까요?
인터넷 와글와글이었습니다.
#MBN #인터넷와글와글 #마스크대신풍선 #레서판다 #톰행크스 #트럼프주니어 #굿모닝MBN #김유진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