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확보한 마스크 물량, 200만개를 모두 소진했습니다.
공영쇼핑은 5일 방송을 끝으로 마스크 판매를 종료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 |
↑ 사진=공영쇼핑 캡처 |
공영쇼핑은 마스크 수급 안정을 목표로 ▲가격 안정을 위한 노마진 ▲전 연령층 구매를 위한 상담원·ARS 자동전화 주문 ▲쏠림방지를 위한 방송
이에 마스크 구매 고객의 3분의 1 이상이 50대 이상의 고연령층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령대별 구매비율은 40대 38%, 50대 22%, 60대 이상이 1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MBN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