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산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비타페이 서비스’가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무 효율성 향상 및 서비스를 강화하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비타페이’는 5년여 동안의 노하루를 통해 셀러의 리스크를 감지하고 선정산에 필요한 모든 빅데이터를 구축했으며, 데이터 기반의 고객서비스 강화, 자원 최적화를 통한 경영효율화, 신기술 기반의 운영 효율화, 셀러 맞춤형 ICT체계 등 크게 4가지의 전략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빅데이터를 통한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해 이슈 발생 시 리스크를 미리 예측•대응해 보다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방안을 마련한 비타페이 빅데이터 분석 활용사례는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는 중입니다.
비타페이 관계자는 “미리 예측•대응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를 통한 데이터 분석 시스템도 구축 완료했다. 현재 비타페이 빅데이터 기술은 업계 최고를 자랑한다
㈜디에스솔루션즈(대표 양승화)는 “2025년 중장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정보화 마스터 플랜을 수립했다. 이를 통해 전사적 IT표준을 마련하고 효율적인 플랫폼 운영은 물론 선정산 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