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수학문제은행 '매쓰플랫'이 서비스(정보통신서비스), 교육 부문에서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습니다.
프리윌린 관계자는 "매쓰플랫은 자체 보유한 40만 개의 문제 데이터뿐 아니라 시중 교재, 교과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학문제은행 플랫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매쓰플랫은 현재 2015 개정 교육과정을 포함하여 총 1,100여 권의 시중교재 연동 및 교과서/문제집 워크북 제작, 수능/모의고사 대비 학습지 제작, 단원별·기간별 취약 유형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그 결과 설립 2년 만에 사용자 만족도 98%, 재가입률 97%를 기록하며 약 6,000여 개의 학원에서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매쓰플랫의 개발사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는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 회사가 영향력을 가지면 문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매쓰플랫은 앞으로도 질 높은 콘텐츠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수학공부방, 교습소, 학원, 학교 선생님 등 매쓰플랫에 관심이 있는 누구에게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