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터치(Milk Touch)’는 최근 출시한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이하 물광앰플)에 대해 무상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의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지는 효과가 기대됩니다.
밀크터치 측은 고객들이 물광앰플을 직접 사용해본 후 구매 여부를 확정할 수 있도록 돕고자 무상 반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기초 화장품의 경우, 사진과 영상으로 어느 정도 검증 가능한 색조 화장품과 달리 직접 사용해봐야만 제품의 장점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 경험 없이 온라인에서 구매하다가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이 제품 특성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무상 반품 이벤트는 ‘가격 부담’을 덜어준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밀크터치는 반품 배송비까지 무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밀크터치 측은 "제품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무상 반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 직접 사용해보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이라며 "혹시나 개인차로 맞지 않는 분들에게는 확실한 보답을 해드리고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은 물광 앰플 특유의 촉촉함과 산뜻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8개월간 스무 번이 넘는 수정 과정을 거친 제품입니다. 여름에도 촉촉함과 지속력이 유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홍영기가 햇살과 습도가 강한 동남아에서 수 차례 현장 테스트도 직접 진행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