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공인중개사 강의는 에듀테크 기반의 단기 합격에 특화돼 있다.
대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단계별로 공부해야 한다. 반면 휴넷은 이러한 틀을 과감히 깨고, 전체 과목들 중에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이를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공부 시간이 단축된다.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하는 '평생 합격반'의 수강료는 39만원이다. 1, 2차 전 과목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가 모두 포함돼 있다.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는 전액 환급된다.
이 외에도 2020년 합격 준비반인 '단기 합격반'(수강료 34만원)이 있으며, 입문자들을 위한 '왕초보스쿨'은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다 공인중개사 문제집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에 배포하는 교재는 휴넷이 직접 제작한 '공인중개사 - 풀다보니 개념완성>' 초급편의 1, 2차 문제집이다. 본 문제집은 핵심 개념에 대해 OX 문제 - 2지 선다 문제 - 단답형 문제 등 총 3단계 3450여 개의 문제풀이를 통해 핵심 이론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문제집은 초급편, 중급편, 고급편으로 각각 나누어져 있으며 '풀다보니 개념완성' '풀다보니 실력완성' '풀다보니 합격완성'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책은 오는 5월부터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4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휴넷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휴넷 관계자는 "선착순 무료 배포 첫날부터 연일 마감 행진을 이어나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